입점 안내부터 광고, 마케팅 노하우 적극 공유

쿠팡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지역농가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쿠팡은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서울시와 손잡고 온라인 판매가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과 판매 신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7천만원 상당의 마케팅 및 광고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쿠팡에 입점을 원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입점 방법을 안내하고 더 많은 판매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운영 노하우와 성공비법을 적극적으로 공유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상공인은 오는 21일까지 희망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밖에도 쿠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민들에게 도움이 되고 우리 농산물을 적극 사용하는 우수 중소식품기업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찬들마루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코로나19와 집중호우·태풍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 지역 농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버팀목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작은기업들이 쿠팡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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