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퀵서비스 ‘바로운송’ 통해 서비스 전체 배송 및 운영 서비스 제공

로지스팟이 한국레노버 유한회사의 A/S 퀵 배송 서비스인 ‘이지케어’ 서비스를 함께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지케어 서비스는 레노버가 새롭게 선보이는 A/S 퀵 배송 서비스로 소비자는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쉽고 편하게 퀵 서비스를 통해 A/S를 처리할 수 있다. 소비자가 이지케어 서비스를 신청하면 레노버 전문 라이더가 빠르게 배정되어 제품을 수령하고 수리완료 후에도 전문 라이더가 빠르고 안전하게 제품을 배송한다.

B2B 퀵서비스 ‘바로운송’을 선보인 로지스팟은 레노버 ‘이지케어’ 서비스에서 A/S접수와 수리를 제외한 운송 전 과정을 함께 기획하고 운영한다.

레노버는 고객으로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배송하는 시점에 로지스팟을 통해 전담 라이더를 보내고 로지스팟의 플랫폼에서 전국 각 A/S센터의 수령현황과 고객 배송현황을 확인해 각 A/S센터의 퀵서비스 비용을 통합해 관리한다.

로지스팟은 이지케어 서비스를 위해 제품 수령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전국 단위의 퀵 서비스 네트웍을 바탕으로 전담 드라이버를 배정하고 교육을 진행하는 등 이지케어 서비스의 전반적인 운송 서비스와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박준규 로지스팟 대표는 “화물 운송시장의 디지털화를 이끌고 있는 로지스팟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들이 요구하는 퀵서비스 운영방식과 관리 방식에 유연하게 맞추면서 편리하게 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