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내 동선 줄여 안전한 구매패턴 확보

세븐일레븐이 자사 배송 애플리케이션인 7NOW에 픽업옵션을 추가해 기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픽업옵션을 통해 고객은 7NOW 앱 안에서 수천 개의 상품을 대상으로 미리 픽업주문을 실시할 수 있다. 픽업주문 후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 잠시 후 픽업 준비가 완료되었다는 알람이 전송되면, 고객은 매장 또는 우회의 라인을 통해 구매한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픽업옵션 추가는 코로나19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매장 내에서의 동선을 대폭 줄여 최소한의 접촉으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한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 : C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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