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1일부터 31일 중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8일간 진행

SAP 코리아의 행사 중 연례 최대 규모인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이 오는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8일간(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버추얼로 진행된다.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기업이 어떻게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지능형 기업으로 변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략을 소개하는 SAP의 연례 행사이다. SAP 코리아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총 40개의 메인 세션과 80개의 온디멘드 세션 등 총 120개 이상의 세션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산업 클라우드와 지능형 기업’, ‘프런트오피스 & 경험’, ‘공급망’ 등 다양한 주제에 맞는 컨텐츠가 소개되며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이사, 김홍기 한국 SAP 사용자그룹 회장,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연사로 참석한다.

특히 SAP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아바타 요소를 접목, 참석자들이 더욱 즐겁고 쉽게 세션을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참석자가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아바타는 행사 기간 동안 일종의 가상 신분증의 역할을 하게 된다. 아울러 참석자는 SAP 나우 서울 디지털 가상 공간에서 아바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고 후원자 부스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능형 기업은 경험과 인사이트 등을 통해 선제적으로 시장을 주도할 수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기업들이 인사이트를 실천 가능한 전략으로 바꿀 수 있는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은 알리바바 클라우드, 에이에스피엔(ASPN), 아마존웹서비스, 비즈테크파트너스, 비에스지파트너스, 코오롱베니트, 메가존클라우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레드헷, 삼성SDS, 웅진그룹, 마이크로포커스 등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전 등록은 SAP 나우 서울 디지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