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수준의 파트너 상품만으로 구성…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 지원

티몬이 신선식품 매출 증가와 함께 높아지는 고객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신선무료반품 매장을 선보인다.

티몬은 과일, 야채, 정육, 수산물 등 신선식품의 품질을 고객이 만족하지 못할 경우 고객의 비용 부담 없이 반품할 수 있는 ‘신선무료반품’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신선식품은 상품의 질이나 신뢰성이 중요한 제품군으로 소비자가 직접 상품을 보고 손으로 만져본 후 골라야 한다는 심리가 있었다. 하지만 온라인 구매가 일상화되고 판매 채널에 신뢰도가 쌓이면서 티몬 신선식품 카테고리는 전년동기 대비 판매량이 40% 성장했다.

티몬 신선무료반품 매장은 다각적인 고객리뷰에서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은 우수 파트너 상품만 입점할 수 있도록 엄격하고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했다. 품질 문제가 발생하는 상품은 해당 매장에서 즉시 제외하는 등 신선무료반품 매장에 엄격한 기준을 항시 적용할 계획이다.

고객이 신선무료반품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에 불만족할 경우 상품 수령일 다음날까지 티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무료 반품 및 상품 수거를 지원한다.

한편 신선무료반품 매장의 상품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티몬에서 ‘신선무료반품’ 검색을 통해 관련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온라인을 통한 신선식품 구매가 늘어나는 만큼 이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도 커지고 있다”며 “티몬은 우수한 품질의 상품과 압도적인 특가 구성, 고객 혜택 강화를 바탕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