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마이크로소프트, 스팬딧 등 분야별 솔루션 4개사 참여

로지스팟이 SAP, 마이크로소프트, 스팬딧과 함께 중소기업 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일 오후 2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중소기업의 업무 혁신을 위해 물류, 비용, 협업, ERP 등 분야별 전문 솔루션 기업 4곳이 공동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각 기업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총 5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최명아 로지스팟 이사는 ‘운송업무의 변화가 혁신기업을 만듭니다’라는 주제로 디지털 화물 운송으로 변화시키는 기업 물류 업무 혁신 방향을 제시한다.

오용성 SAP 파트너는 ‘언택트 시대, 중소기업 혁신의 필요성’, 이규원 SAP 파트너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Cloud ERP’, 최야벳 마이크로소프트 부장은 ‘스마트한 업무 협업 방식과 클라우드 플랫폼의 활용 (Teams+Azure)’, 배상준 스팬딧 팀장은 ‘진화하는 업무 환경에 맞는 혁신적 비용관리란’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세션 종료 후에는 분야별 질의응답도 진행된다.

한편 이번 온라인 세미나의 참여는 무료이며 사전 등록 후 세미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최명아 로지스팟 이사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업무 프로세스 혁신을 위해 고민하는 많은 중·소, 중견기업들이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라며 “각 분야별 전문 기업들이 중소기업들에게 보다 명확한 디지털 전환 방법과 적용 방안에 대해서 제시하고 온라인 참석자들과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