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화물 운송 경험 통해 안정적인 수익과 업무 효율 기대”

통합운송관리 서비스 기업 로지스팟(주)이 드라이버 파트너 전용 앱 ‘드라이버 앱’의 리뉴얼 버전 및 자체 전자결제 서비스인 ‘로지페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이버 앱은 드라이버 파트너들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오더 기회와 운송 업무 효율성 향상에 초점을 두고 업데이트됐다.

특히 드라이버 앱 내에서 인수증과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입금내역까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드라이버 파트너들이 편리하게 정산업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영수증과 상하차 현장사진을 앱에 저장할 수 있어 정확한 정산과 분쟁 발생 시 효과적인 대응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로지스팟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로지페이는 일정 기간 안정적으로 오더를 수행하고 운송 품질을 유지하는 드라이버 파트너는 플러스 드라이버로 선정, 로지페이를 통해 화물 운송 후 하차기준 영업일 3일 이내에 운송비를 즉시 지급 받을 수 있다.

로지스팟은 로지페이를 통한 빠르고 안정적인 운송비 지급은 현금흐름이 중요한 차주에게 매주 큰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밖에도 플러스 드라이버에게 기존 운송 내역 데이터를 분석해 선호하는 노선에 대해 일반 드라이버 파트너보다 먼저 해당 구간의 오더를 제공해 안정적인 오더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선제공 기능도 추가됐다.

박준규 로지스팟 대표는 “차주가 안정적으로 더욱 많은 수익과 업무 효율을 얻을 수 있도록 고정적인 오더 제공과 편리한 배차 및 결제 기능을 제공하는 드라이버 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차주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을 계속 선보이면서 더 많은 분들이 디지털 화물 운송 경험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지스팟 드라이버 앱은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가입 후 로지스팟과 직접 계약한 약 450개 기업 고객의 오더를 제공받으면서 협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