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와 혁신을 통해 물류산업 선도…CJ그룹의 CSV정신으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

CJ대한통운이 국내외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은 글로벌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CJ대한통운은 지속가능경영 추진 성과와 계획을 담은 ‘CJ대한통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18-2019(CJ Logistics Sustainability Report 2018-2019)’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세 번째로 발간된 이번 보고서는 경영철학, 회사·사업 소개를 시작으로 지속가능경영의 핵심인 사업경쟁력, 안전보건, 환경부문 등에 대한 분석과 주요 성과를 담았다. 또한 지역사회, 협력사와의 다양한 동반성장 사례를 수록했다. 지배구조, 고객 만족, UN SDGs(지속가능발전목표) 이행 성과 등 9가지 주제를 선정해 다뤘다.

특히 이번 보고서는 CJ대한통운의 국내성과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베트남, 인도 등 해외 M&A를 통해 가족이 된 글로벌패밀리사의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노력과 성과도 담았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물류산업을 선도하고, 사업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자는 CJ그룹의 CJ CSV(공유가치창출) 정신을 통해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며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통해 경제, 환경, 사회적 성과와 노력을 되돌아보고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대한통운 2017년 처음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으며 보고서 발간을 통해 경제, 사회, 환경적 활동 및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세부내용은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열람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