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프로모션, 신제품개발, 서비스품질 개선 전국 A/S 캠페인 펼칠 것

사진 좌: 카고텍코리아 최성주 전무, 우: 한중특장 이길호 대표
카고텍코리아(대표이사 란타 라이노 헤이키)가 ㈜한중특장(대표이사 이길호)과 리프트장착 특장차 제작, 공동 프로모션 기획, 신제품개발 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차량, 리프트, 탑, 냉동기, 금융서비스 등 운송차량을 통합으로 공급하는 카고텍코리아 ‘Turnkey 프로젝트’의 두 번째 MOU로 양사의 협력을 통해 시장을 공략한다는 설명이다.

우선 카고텍코리아와 한중특장은 개선된 테일리프트(파워게이트), 윙바디, 냉동탑 등의 제품을 물류, 유통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카고텍코리아는 한중특장과 리프트장착 특장차 관련 연구개발 노하우 공유 및 두 기업이 보유한 기술력과 장비 등에 관한 공동 활용을 추진한다. 아울러 양사는 공동프로모션 기획과 신제품개발,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전국단위 A/S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공동 A/S 캠페인을 통하여 기존 물류시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테일리프트(파워게이트)장착 특장차에 대한 서비스가 개선 될 것으로 보인다. 양사의 공동업무협약으로 고객은 한 번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어 고객만족 및 서비스개선의 시너지효가가 기대 된다는 설명이다.

카고텍코리아 특수사업부 최성주 전무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파트너사들과 긴밀하게 협조하겠다”라고 밝혔다.

한중특장 이길호 대표는 “국내유일의 뉴 타입 특장차와 최고품질의 리프트가 만나 특장차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어려운 국내 경제적 위기를 극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중특장은 10년 이상의 노하우로 국내 특장차제조에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양사는 전국단위 공동 캠페인에서 올해 4월 이후 출시되는 신형 중형트럭에 장착 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