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전시회 홈페이지 통해 다양한 제품 공개…‘고객과 교류 유지하기 위한 서비스’

 ▲ 고속 피킹 – 모든 분야를 위한 스마트 로봇 응용 프로그램 (사진=쉐퍼시스템즈)
 
코로나바이러스의 급속한 확산으로 LogiMAT 2020 전시회가 취소되자 소프트웨어 기술 및 장비 솔루션을 전시하는 가상 전시회를 개최된다.

쉐퍼시스템즈는 LogiMAT 2020 전시회가 취소되자 쉐퍼시스템즈의 물류 혁신을 보여줄 제품 및 솔루션을 공개할 수 있는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가상 전시회는 쉐퍼시스템즈가 평소와 같이 고객과 교류를 유지하기 위한 실질적인 서비스로 쉐퍼시스템즈의 전문가팀이 주요 기술을 설명하고 전문가와의 일대일 대화 등이 제공된다. 또한 실제 전시회처럼 개별 컨설팅 및 정보를 제공한다.

쉐퍼시스템즈의 가상 전시회 홈페이지에서는 애니메이션, 참고 영상, 사진 인터뷰, 프레젠테이션, 사례 연구 및 안내서를 통해 전시물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쉐퍼시스템즈의 전문가는 중소기업, 대기업을 위한 개별 제품 또는 복잡한 솔루션에 대한 컨설팅도 제공한다.

특히 가상 전시회는 지속 가능하고 미래 지향적인 인트라로지스틱을 위한 제품 및 개념에 중점이 맞춰졌다.

 ▲ 파우치 컨베이어 SSI 캐리어는 가상 LogiMAT 2020 전시회 전시품 중 하나로 SSI 캐리어는 전자 상거래를 위해 지속해서 변화하는 대규모 소매 주문과 소규모 온라인 직접 주문을 유연하게 처리하는 역할을 한다. (사진=쉐퍼시스템즈)

피킹 부분의 경우 수작업에서부터 낱개피킹을 위한 로봇공학, 전자 상거래 및 옴니 채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파우치 컨베이어 SSI 캐리어, 100% 피킹오류 없는 LOGISAFEPICK이 장착된 LOGIMAT 수직맆ㅍ프트 모듈과 같은 완전자동화 솔루션이 공개된다.

한편 쉐퍼시스템즈 녹색 물류에서는 자원 절약 개념 및 서비스를 전시한다. 그린 크레인 및 셔틀 기술에서부터 그린 컨베이어 및 고객 서비스 및 지원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재사용 가능한 컨테이너 순환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시연하고 있다. WAMAS에서 SAP에 이르는 광범위한 쉐퍼시스템즈 물류 소프트웨어도 함께 전시되며 독립형 또는 물류 시스템에 통합돼 제공된다.

쉐퍼시스템즈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Enrico Gazzano는 “고객 접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다양한 대화 옵션이 있는 웹 사이트의 가상 전시회가 고객, 파트너 및 관심이 있는 회사에 대한 훌륭한 대안”이라고 말했다.

이번 쉐퍼시스템즈의 가상 전시회는 쉐퍼시스템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