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발송 고객 적합 서비스로 가입 고객수와 물량 빠르게 증가

종합물류기업 한진이 지난해 10월 런칭한 ‘원클릭 택배서비스’의 가입고객 1,000개 사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발송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전자상거래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지난달 SNS 등을 통한 홍보 이후 일평균 가입 고객 수와 물량이 기존 대비 10배 가까이 늘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채널에 원클릭 택배서비스 이용 후기를 작성 후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200명에 스타벅스 커피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신규 가입 고객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이, 서비스를 추천해 신규 고객을 유치한 기존 고객에게는 추천한 수에 따라 한 달간 건당 100원에서 최대 500원까지 택배비가 할인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사이트와 한진택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