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까지 전국 7개 주요서비스센터에서…점검 서비스, 각종 사은품 제공

상용차 제조업체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오는 14일까지 전국 7개 주요서비스센터를 순회하며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9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들의 보다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계획된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들은 차량 점검 서비스는 물론 엔진오일, 요소수, 배터리액 보충 서비스, 다양한 고객 사은품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에 많은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 제공은 물론 비즈니스 효율성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이번 ‘2019 이스즈 혹한기 대비 차량 점검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즈 트럭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 2017년 하반기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스즈 3.5톤급 엘프(ELF)트럭은 뛰어난 성능과 효율성으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큐로모터스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 충족 및 고객 비즈니스 효율 극대화를 위해 지난 4월, 강력한 프레임과 엔진파워를 갖춘 초장축 트럭(축간거리 4,475mm)을 소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