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서비스 로드 슈퍼위크’…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등 혜택 제공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오는 23일까지 혹서기 트럭커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위크’ 특별 서비스 행사를 개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차량 무상 점검 및 타이어 점검 서비스(한국 타이어 제공) △행사 기간 중 요일별 다양한 혜택 및 경품 추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기회 제공 △쿨카페에서 제공하는 디저트 서비스 △부품 10% 할인 쿠폰 제공 및 방문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는 전국 단위 거점 서비스센터로 공식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이다. 무엇보다 수도권과 전국 각 지역을 연결하는 고속도로망과 철도 등 최적의 교통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 운송 업무를 하는 고객들이 서비스를 받는 데 편리하다.

한편 오는 21일에는 부대 행사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 대상으로 공인 드라이버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돈 버는 트럭 운전법’ 교실이 열리며 23일에는 화물 운송업을 희망하는 예비 트럭커들을 위한 ‘트럭 멘토와의 만남’의 자리도 마련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되며 행사의 세부정보는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