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사출 성형 컨테이너 분야의 ‘간접 자재 구매’ 부문 수상

 △ 쉐퍼시스템즈의 플라스틱 담당 부사장 Armin Vogel (왼쪽에서 두 번째), 맞춤형 포장 책임자 Thomas Jettkant (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로버트보쉬의 공급망 관리 책임자인 Andreas Reutter (왼쪽)와 수석 부사장 Steffen Hammer(오른쪽)로부터 상을 수여 받고 있다. (사진=쉐퍼시스템즈)

쉐퍼시스템즈는 2년마다 개최되는 보쉬의 ‘Bosch Global Supplier Award’에서 플라스틱 사출 성형 컨테이너 분야의 ‘간접 자재 구매’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7월 10일 독일 Blaichac에서 ‘앞서가며 함께하는 변화’를 주제로 개최됐다. 보쉬는 1987년부터 공급업체의 우수성을 기리기 위해 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업계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보쉬는 탁월한 서비스, 제품의 제조 및 공급을 평가한다. 주요 항목은 품질, 비용, 물류와 혁신 분야이다. ‘간접 자재 구매’ 심사위원들은 간접 자재 구매, 원자재 및 구성 요소 구매, 사업 부문별 직접 자재 구매를 평가해 세계 최고의 공급업체를 선정했다. 또한 공급업체는 혁신 가능성이 높은 제품, 프로세스 및 기술을 특별 범주로 평가했다.

쉐퍼시스템즈의 플라스틱 담당 부사장 Dr.Armin Vogel은 “우리는 Bosch Global Supplier Award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개발, 생산 및 실현의 우선순위가 적절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상적인 사용 및 개별화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긴 내구성도 기본입니다”라고 말했다.

로버트보쉬의 공급망 관리 책임자인 Andreas Reutter는 “우리의 수상자들은 기술 전문성에서 물류 품질 및 기업가적 잠재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며 “오늘날의 공급자들은 단순히 부품을 공급하는 것 이상의 일을 합니다. 또한 그들은 보쉬가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개발과 혁신의 동반자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는 전 세계 약 43,000개의 공급업체 중 15개국에서 47개의 공급업체에 상을 수여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