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영역에서 영업 시너지 강화 기대

세방㈜와 동대문 사입대행사 ㈜쉐어그라운드가 지난 6월 27일 MOU를 체결하고 온라인 셀러 물류대행 분야에 대한 풀필먼트서비스를 제휴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세방㈜는 온라인 셀러 물류대행 사업을 통해 온라인 셀러들에게 입고, 보관, 재고관리, 피킹/패킹, 택배출고까지 풀필먼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으며 ㈜쉐어그라운드는 동대문 도매상인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소매 업체간의 의류 사입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었다.

이번 MOU는 세방㈜인천지점(채종윤 인천지점장)과 ㈜쉐어그라운드(이연 대표)가 손을 맞잡은 것으로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한 영업활동을 하고 있던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한층 강화된 영업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MOU 체결을 바탕으로 세방㈜는 (주)쉐어그라운드를 통해 동대문에서 의류를 사입하여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셀러를 대상으로 세방㈜의 물류대행 서비스를 홍보하고, 영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물류대행과 사입 대행이라는 각자의 사업 분야에서 영업 시너지를 강화하고 주요 고객인 온라인 셀러에게 최상의 물류 서비스 및 효율적인 업무진행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