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 강화 및 신규서비스 상품 출시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위한 고품격 신차 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를 강화하는 한편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계약기간 동안 최적의 차량관리를 위해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관리 및 정비를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 상품이다. 고객은 이 상품을 통해 차량 운행 여건, 유지비 등 본인이 원하는 정비 시스템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강화되는 서비스 컨트랙트의 내용으로는 △모든 고객이 필수적으로 정비하는 핵심 유지관리 교환 항목의 혜택을 확대한 유지관리형 △긴급 출동 및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한 통합형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차량관리 및 정비에 관한 모든 영역에서 업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올인원 상품 ‘통합형 골드’를 새롭게 출시해 눈길을 끈다. 특히 그동안 통상적으로 보증 수리 항목에 포함되지 않던 주요 소모품의 정비 서비스가 주목할만한 점이다.

이번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서비스 강화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이용 고객들은 ▲공임 및 부품 개별 구매 대비 평균 약 34% 비용 절감 ▲순정 부품 사용을 통한 체계적인 차량 관리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이용 고객들의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의 서비스 컨트랙트를 더욱 강화해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들이 업그레이드된 차량 정비 혜택과 안전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