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와 함께 이벤트 진행…안심케어 서비스, 무상서비스 기간 확대 등 추가 혜택도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김영재)가 우리카드와 함께 볼보트럭 FL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볼보트럭 FL 모델을 우리카드 금융상품을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84개월(선수금 14%) 할부 기준 연 4.9%의 저금리를 적용해 월 99만 원의 납입금으로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볼보트럭 FL 전 모델 구매고객 대상으로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 사고 발생 시 수리비용 전액 또는 차량 구입 일부 지원하는 ‘볼보트럭 안심케어 서비스’ 제공 △기존 트럭 폐차하고 FL 트럭 신규 구매고객에게 300만 원의 폐차지원금 지원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류 정기 예방 점검 서비스가 포함된 ‘블루라이트’ 프로그램 제공 △무상서비스 기간을 4년 또는 40만km로 확대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4.5~5톤급 중형 볼보트럭 FL 시리즈는 높은 내구성과 성능을 자랑하며 지속적인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볼보 특허의 엔진 브레이크 방식을 도입, 브레이크 라이닝 마모 비용을 기존 모델 대비 약 25%가량 절감하는 등 성능과 효율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모델이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대표이사는 “볼보트럭 FL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하고 제품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