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건마다 200원 즉시 할인…다양한 경품과 사은품도 증정

GS포스트박스가 2년 연속 연간 접수 건 1천만 건 달성에 따른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25 편의점 택배, GS수퍼마켓 및 랄라블라 택배서비스를 운영하는 GS포스트박스는 택배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 달 17일까지 국내 택배 접수 건마다 200원을 할인해주는 ‘우리 사이! 2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S포스트박스는 2년 연속 연간 접수 건 1천만 건을 달성했으며 18년에는 전년 대비 14%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성장 추세에 맞춰 이번 행사기간 동안 현장 택배 접수 시, 횟수에 상관없이 접수 건마다 2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이용 방법은 기존 택배 접수 방법과 동일하며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은 마일리지 적립과 기존 마일리지 사용은 불가하다.

한편 GS포스트박스는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토/일/공휴일 택배접수회원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주말엔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또 퀵서비스와 국제택배 서비스 접수 시 각각 TOP라떼200ml와 자유시간을 100% 증정하는 ‘오늘배송의 티오피 포스트박스퀵!’과 ‘해외배송은 자유시간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씨브이에스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S포스트박스 관계자는 “기존 예약 접수 시 적립되는 200 마일리지는 하루에 한 번만 적용 가능했으나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접수 건마다 200원씩 무제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며 “택배 이용이 많은 고객에게 유용하고 실속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