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 운송과 계획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가능…탐색, 견적, 예약, 추적 주요 기능 보유

퀴네앤드나겔(Kuehne + Nagel)은 사용 중인 Control Center를 대체하고 모든 온라인 서비스로 연결이 가능한 고객 단일 접점 myKN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도입되는 myKN은 조회, 견적, 예약, 추적 기능은 물론 운송 관리와 사용자 계정 관리까지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가능한 통합 맞춤형 서비스 포탈이다.

퀘네드나겔 International CEO인 Detlef Trefzger는 myKN 출시와 관련해 “우리 비즈니스의 핵심은 고객 중심 서비스이다. 우리는 어떻게 하면 고객이 퀴네앤드나겔과의 비즈니스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하고 고민한다”며 “우리는 고객이 화물 운송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과정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우리 myKN을 상호 소통과 협력의 장으로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yKN은 계정을 등록한 고객이 더욱 확장된 기능을 갖춘 디지털 플랫폼 ‘SeaExplorer’를 사용해 운송 가능 여부를 조회할 수 있으며 운임 데이터 및 중요한 서류를 포함한 모든 상세 운송 정보를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다.

퀴네앤드나겔 관계자는 “모든 개개인의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물류 시장의 전례 없는 혁신적인 통합 온라인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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