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5,000만~5,500만 달러 정도 투자 예정

아베크롬비는 공급망의 민첩성과 옴니 채널에 대한 투자를 통해 수익 창출을 꾀하고 있다.

<로지스틱스 뷰포인츠(logisticsviewpoints)>은 기사에서 캐주얼웨어 브랜드인 아베크롬비(Abercrombie & Fitch)는 2분기 3억 8,300만 달러의 순 손실을 기록해 공급망의 민첩성과 옴니채널에 대한 투자를 통해 수익창출을 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아베크롬비는 전자상거래 시대에 점포의 역할이 변화함에 따라 2020년까지 열악한 매장을 폐쇄하고 글로벌 매장 네트워크 최적화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패션은 예측이 어려운 분야이지만 데이터분석을 활용하여 적시에 적절한 가격으로 올바른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성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올해 충성도 프로그램과 IT 시스템을 포함하여 옴니 채널 및 CRM(고객관계관리) 기능의 지속적 출시에 5,000만~5,500만 달러 정도를 투자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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