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설램까지 제공, 고객들에게 지지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앞세운 자체브랜드(PB) ‘미니퍼스트(MIN1ST)’를 론칭했다.

‘미니퍼스트(MIN1ST)’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만족은 물론 기분 좋은 설렘까지 제공하는 PB브랜드라는 철학 아래 개발됐다. ‘미니퍼스트(MIN1ST)’는 MINI의 마지막 글자인 ‘I’를 ‘1ST’로 연결 구성해 미니스톱의 첫 번째 대표상품임을 알리는 동시에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미니스톱은 차별화된 콘셉트를 가진 시그니쳐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미니퍼스트’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들에게 지지받는 PB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미니스톱은 ‘미니퍼스트’ 론칭과 함께 18일에는 ‘오징어 해씨볼’, ‘떡볶이스낵’을, 19일에는 ‘리얼떡볶이’. ‘리얼쫄볶이’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미니스톱은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미니퍼스트’의 상품군을 확대하는 등 PB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미니스톱 PB개발팀 문정인 팀장은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라며 “미니퍼스트 론칭을 시작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미니스톱만의 차별화된 PB상품들을 선보이는데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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