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할인’ 등 특가기획전 마련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강성주) 우체국쇼핑이 9월 18일까지 우리특산물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2018년 추석 선물 할인대전’을 연다고 밝혔다.

우체국 쇼핑은 추석 명정을 맞아 인기 상품인 과일 세트, 곶감 세트, 임산물 세트, 한과 등 5,000여 개의 특산물과 1,000여 개의 생활용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기록적인 폭염 및 태풍으로 인한 물가 상승에 시름이 깊은 서민들을 위해 다양한 특가 기획전도 함께 준비했다.

인기상품을 모아 PC와 모바일에서 구입할 경우 기본할인에 할인 쿠폰을 더해 주는 ‘한 번 더 할인’, 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만 특가로 판매하는 ‘생필품 특가전’과 ‘푸짐한 덤 상품’코너 등을 마련했다.

할인대잔치 기간 동안 우체국쇼핑 구매고객 중 총 100명에게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모바일 앱으로 구매한 고객 중 60명에게 무선청소기, 우체국쇼핑 상품권 제공한다.

서울역에 전시한 우체국쇼핑 상품은 굿네이버스에 기부해 소외계층 등에 지원할 예정이다.

 강성주 본부장은 “이번 추석은 힘든 서민경제를 살리고 훈훈한 정이 넘치도록 준비했다”면서 “행복한 명절 분위기를 위해 우체국쇼핑이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쇼핑몰, 모바일 앱 및 우체국콜센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