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알레그로 솔루션 프로젝트를 시작

네덜란드 선사 나일더치(NileDutch)는 싸이버로지텍의 알레그로(ALLEGRO)로 시스템을 도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운물류IT솔루션 기업 싸이버로지텍은 9월부터 알레그로 솔루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알레그로는 컨테이너 선사를 위해 제작된 최적의 통합 선사관리 솔루션으로 고객들의 경쟁력 확보 및 비즈니스 통찰력 등 다양한 가치를 제공한다. 알레그로는 자동으로 데이터를 캡처 및 검증하는 지능형 알고리즘을 통해 실시간 데이터의 정확성을 높여 담당자가 신속하게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 또한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및 Exception Management 기능을 통하여 물류비용 절감 및 효과적인 수익관리를 할 수 있다. 

도입 결정 이후 나일더치의 ICT Director, Mark Kraaijenbrink는 “우리는 더욱 복잡해지고 도전적인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업무를 표준화하여 운영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시스템을 원했다. 알레그로는 이러한 요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이었다. 나일더치는 알레그로를 통하여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시킬 것이다. 또한 더 빠른 의사결정과 수익성 최적화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싸이버로지텍 최장림 사장은 “나일더치가 알레그로를 통하여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 프로젝트는 자사에도 매우 중요한 시사점을 가진다. 싸이버로지텍은 나일더치와의 파트너쉽을 통해서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들을 지원할 것이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