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맞아 기념행사 개최…혁신적인 기술, 아이디어로 업계 최고로 거듭날 것

물류 SCM솔루션기업 네오시스템즈㈜는 지난 15일 코엑스 인터콘티네탈호텔에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네오시스템즈㈜는 통합 물류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1998년 설립 이래로 자사 물류솔루션인 ‘인트라로지스(IntraLogis)’를 시작으로 다양한 데이터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클라우드 개념을 적용해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통합 물류관리 시스템 ‘로지스허브(LogisHub)’를 구축해 국내외 중소기업 및 대기업 물류 업체에 공급 중이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한 임직원들은 ‘새로운 시스템들’이라는 뜻의 네오시스템즈㈜는 회사 명칭에 담긴 철학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기업환경 및 기술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변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스템들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정통 물류솔루션 기업으로서의 가치와 비전을 전하고 지난 20년간 꾸준히 다져온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로 거듭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봉현 네오시스템즈㈜ 대표는 기념사에서 “지난 20년 동안 회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다양한 제품과 프로젝트에서 얻은 비즈니스 노하우를 통해 세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이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국제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네오시스템즈는 최근 ‘로지스허브’에 3,000원대 방문 택배서비스를 오픈했다. 로지스허브 택배 서비스는 기존 네오시스템즈의 고객이 아니더라도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만 하면 일반 기업은 물론 개인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방문택배를 신청할 수 있는 ‘지정일택배서비스’도 오픈했으며 모바일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