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의 구체적 반영 위해 자사 4대 핵심 제품 용어 변경

세계 최대 항공화물운송동맹인 스카이팀 카고(SkyTeam Cargo)는 핵심 제품 브랜드를 개편했다.

<에어카고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화물연맹인 스카이팀 카고는 4대 핵심 제품의 브랜드에 대한 개편을 완료했다고 보도했다.

이번 개편으로 운영면에서 서비스는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3월 23일부터 브랜드 이름은 새로운 형태로 제공되며 각 서비스를 더 잘 반영한 이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개편으로 ‘Equation’은 ‘Express’로, ‘Dimension’이 ‘General’로, ‘Variation’이 ‘Specialized’로 변경되며 ‘Cohesion’은 ‘Customized’로 변경됐다.

Express는 긴급한 선적 기대를 충족시키는 포장 및 제품을 위한 솔루션이며, General은 화물의 안정적인 항공 운송 서비스가 필요한 화물 고객을 위해 특별히 고안됐으며 특별한 취급을 필요하지 않는 모든 필수품에 적용된다. 고객은 화물의 무게와 상관없이 전 세계적으로 일관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기대를할 수 있다.

Specialized는 고유 품목 운송에 사용된다. 의약품, 살아있는 동물, 위험물, 부패하기 쉬운 물건 또는 자동차 부품과 같은 비정형화물 또는 고부가가치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옵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Customized는 정기 발송물을 의미하며 고정요금 및 보장된 용량으로 삼자 계약을 통해 선적된 발송인과 전달자에게 제공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