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9개 대형매장에 무선 호출벨 통해 편안한 인테리어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설치 물류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최적화된 인테리어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9개 대형 직영매장에 무선 호출벨을 도입, 고객 눈높이 맞추기는 새로운 서비스를 시도한다. 

한샘은 고객들이 매장을 둘러보다가 제품 및 인테리어 상담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무선 호출벨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무선 호출벨이 도입된 매장은 전국 9개 대형매장으로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과 한샘플래그샵 방배, 논현 등이다.

이에 따라 이들 매장에 들른 고객들은 인테리어 상담이 필요할 때 전시관 곳곳에 배치된 호출벨을 누르면 인테리어 전문가가 제품 설명을 시작으로 고객이 필요한 최종 서비스에 이르기 까지 원스톱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가구관, 부엌관, 리모델링관 등은 고객이 호출벨을 누른 곳으로 영업사원이 찾아와 전문적인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3D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이용해 침대, 소파, 바닥재 등 가구와 건자재를 가상의 공간에 배치해 보는 등 집 꾸밈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1000~2000평 이상의 대형 매장에는 명확한 구매 목적을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 외에도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도 많다”며 “방해 받지 않고 여유롭게 매장을 둘러보다가 필요할 때 손쉽게 상담을 요청할 수 있도록 무선 호출벨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소식을 접한 고객 이은영 주부는 "인테리어 관련 상담을 받으려면 상담 직원을 일일이 찾아야 했는데, 설치 물류서비스에 섬세한 고객배려와 더불어 이번 호출벨 서비스도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라며 "이제 상담 서비스가 보다 편리해 질 수 있겠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