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편의성 고려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이륜 물류 브랜드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가 창립 5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메쉬코리아의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 정보를 한 눈에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하고 PC,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모든 IT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UX(사용자 경험)와 UI(사용자 환경)을 개선,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으며, 메쉬코리아가 제공하는 부릉 프라임(VROONG Prime), 부릉 프레시 (VROONG Fresh), 부릉 TMS (VROONG TMS) 등 각종 서비스를 시각화 하여 이해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하단에는 상점 제휴 문의, 배송기사(라이더) 지원 문의, '부릉 라이더' 전용 쇼핑몰 등 관련 사이트가 연결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영문 홈페이지도 제공할 계획이다. 메쉬코리아는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소개, 채용 안내, 신규 소식 등 회사와 관련된 정보를 상세하게 제공해 상점주, 제휴사, 배송기사 등 관계자들의 편의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