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품목 10% 할인 및 다양한 특별 제안전 진행

신세계그룹으로 인수된 종합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봄 시즌을 맞아 3월28일부터 4월22일까지 4월 정기세일에 나선다.

이번 정기세일은 전 품목 10% 할인을 포함, 이사 · 입주 제안전 ‘투 무브 뉴 무드(to Move, New mood)’, 혼수가구 제안전 ‘마이 웨딩 솔루션(My wedding solution)’도 실시한다. 또 봄맞이 인테리어를 위한 ‘우리집 작은 비밀 정원 아이템 할인전’도 진행한다. 우선 이사 · 입주 제안전에서는 ‘헤링본’ 시리즈 전 품목을 까사미아 최초로 20% 할인한다. 헤링본 시리즈는 헤링본 패턴과 다크 브라운 컬러로 집안의 멋을 더하는 까사미아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로 이번 행사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그밖에 오크 소재의 ‘아더’ 시리즈 리빙 · 다이닝 제품과 섬세한 마감이 돋보이는 차콜그레이 컬러의 ‘서머셋 4인 소파’,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인 ‘로댐 3인 소파’ 등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최근 고객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제이든’ 리클라이너를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혼부부들을 위한 혼수가구 제안전에서도 거실장 ‘마션(MARTIAN)’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이고, 까사미아 관계자는 “일찍 다가온 봄을 맞아 이사와 혼수 준비로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매장을 많이 방문하고 있다”며 “정기세일과 까사미아가 준비한 특별 제안전을 통해 집안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