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등 한국인 생활 패턴 맞는 소형 공간 시장 공략

토탈 홈인테리어 설치물류기업 한샘이 한국인의 생활 패턴에 최적화된 소형 공기청정기 루메(사진)를 선 보여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지만, 1인 가구등 작은 공간에 수 십 만원 짜리 고가의 공기청정기를 구입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의 경우 이번에 한샘이 선보인 제품에 관심이 더욱 높다.

 (주)한샘이 자사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선 보인 소형 아로마 공기청정기 ‘루메’는 제품 높이 대비 필터가 63%며, 360도 원형구조로 공기청정 기본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항바이러스 필터, HEPA 필터 (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Filter, 공기 중의 먼지 등을 제거하는 고효율 필터), 탈취 필터 3중 필터 시스템으로 일반먼지, 유해물질 등을 99% 이상 차단한다.

무게 또한 2.5kg으로 가벼워 이동성이 좋다. 주방에서 요리 후 아이방 책상에 두는 등 필요에 따라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형 인테리어 가전으로 책상 위, 침대 옆, 식탁 위 등 집안 어느 곳에 놓아도 인테리어 효과가 있다. 특히 필터에서 뚜껑을 분리해 아로마 캡슐을 넣어 공기청정기능과 함께 아로마 디퓨저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한샘 소형 아로마 공기청정기 ‘루메’는 화이트, 그레이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오는 3월 31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하여 합리적인 가격인 15만 9천원에 제안하며 칫솔 살균기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공기청정기는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 공간, 차량 등까지 많은 장소에서 반드시 필요한 필수 가전이 됐다”며 “성능과 이동성에 초점을 맞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