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비전 솔루션의 성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제공

머신 비전 분야의 선도기업 코그넥스(지사장 조재휘)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오토메이션월드 2018(Automation World 2018)’에 ‘비전의 미래 (Future of Vision)’라는 주제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9회째를 맞는 오토메이션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산업 자동화 및 스마트 팩토리 전시회로 제조 혁신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기술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코그넥스는 딥 러닝 기술을 이용한 머신비전 솔루션 ‘코그넥스 비디 스위트(Cognex ViDi Suite)’, 빈픽킹(Bin-picking)을 가능하게 하는 고성능 3D카메라 ‘ES-A5000’, 고정밀 고속 치수검사와 표면검사를 지원하는 ‘DSMAX, 로봇가이던스를 통한 고정밀 어셈블리 솔루션인 ‘비전 가이디드 로봇(Vision Guided Robot, VGR)’을 비롯해 기존 인사이트 2000(In-Sight 2000) 비전센서를 업그레이드한 ‘인사이트 2000-23M’과 최신 ID리더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코그넥스 부스(#3-H100) 방문객을 대상으로 코그넥스 제품의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비전 기술이 탑재된 ABB의 양팔로봇 유미(Yumi)와 함께 하는 큐브 맞추기, 관람객들이 직접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딥러닝 비전 검사 솔루션 ‘비디 스위트’ 체험존 등이 마련된다.

조재휘 코그넥스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오토메이션월드 2018에서는 딥러닝 비전 검사 소프트웨어인 코그넥스 비디 스위트를 비롯하여 향후 머신비전 시장을 선도해나갈 코그넥스의 혁신적인 솔루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가 코그넥스의 높은 기술력을 홍보하고, 신규 고객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