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 겸비…베스트셀러 컬러 브라운, 내추럴 선택 가능

토탈 인테리어 전문 기업 까사미아(casamia)는 웨딩 시즌을 맞아 가격 경쟁력은 물론 실용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한 거실장 시리즈 ‘노브(NOV)'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브 거실장은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아카시아 무늬결과 감성적인 짙은 브라운 색상으로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노브 거실장(브라운)’과 빈티지한 오크 무늬 곁이 느껴지는 컬러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노브 거실장(내추럴)’이다.

또한 노브는 무난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높이와 사이즈가 거실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제공해 어느 공간에서든 잘 어우러지는 장점이 있다. 양쪽 도어형 수납 형태로 서랍형보다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해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손잡이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어른은 물론 아이들이 부딪힐 걱정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가능하고 뒷면에는 배선홀을 갖춰 전자제품의 깔끔한 선 정리를 도와준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노브 거실장은 신혼부부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라며 “실용성, 디자인, 가격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고객에게는 최적의 구매 리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브 거실장 2종은 온라인 전용으로 까사미아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