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 인증샷 찍어 응원 메시지 남기고 응모 하면 푸짐한 상품


드림택배 주식회사(대표이사 장지휘)가 지난 2월 1일 첫 TV광고 송출을 기념, ‘CF 인증샷 이벤트’에 나섰다.

드림택배의 이번 이벤트는 드림택배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방법은 2월 한 달간 송출되는 드림택배 방송 CF를 보고, 이벤트 페이지에 실시간 인증샷과 함께 드림택배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영화예매권, 치킨 교환권,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드림택배의 이번 인증샷 이벤트는 TV CF 송출 첫 날인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7일 드림택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드림택배 관계자는 “국내 대표 택배 브랜드 론칭 이후 첫 TV CF 송출을 기념, 새롭게 출범하는 드림택배 이용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드림택배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눈높이를 맞추며, 언제든지 편리하게 택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림택배는 지난해 말 KG로지스 택배와 KGB택배가 합병해 2018년 1월 공식 출범해 ‘고객에게 기쁨을 드리는 택배서비스’라는 슬로건을 표방, 지금까지의 천편일률적인 택배서비스에서 벗어나 고객과 함께하는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목표로 해 업계의 주목받고 있다.

지난 2월1일부터 송출되고 있는 드림택배 방송 CF는 2월 한 달간 JTBC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여기서 노출되는 드림택배 CF 광고를 찍어서 드림택배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이벤트 글에 댓글로 인증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02.01(목)~02.28(수) 한 달간이며, 참여방법은 실시간 광고 인증샷 찍기 ->드림택배 SNS페이지 좋아요+이벤트 글 공유-> 드림택배 SNS이벤트 글에 댓글로 인증샷과 응원 댓글 남기면 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