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지점 등 모두 함께 성장해온 로젠 신화 이어가자고 다짐

로젠택배(대표이사 최정호)는 지난 14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2018년 맞이 ‘2018 로젠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회에는 임직원 및 전국의 지점장들을 비롯해 우수 영업소장 등 200여 명의 로젠택배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로젠택배는 신년회를 통해 지난해 회사를 빛낸 모든 참석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2018년 중점사업전략을 공유하며 신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를 가졌다.

이어 최고의 성과를 얻은 지점장 및 영업소장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최정호 대표이사는 “로젠의 성장을 위해 애써준 지점장과 영업소장, 그리고 로젠을 이루는 모든 구성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 비록 녹록하지 않은 환경이지만 로젠은 과거에도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그것을 새로운 발판으로 삼아 저력을 발휘해 온 경험이 있고, 지금도 그것을 증명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상생을 바탕으로 본사, 지점, 영업소 우리 모두가 함께 성장하여 로젠의 신화를 이어나가자”고 밝혔다. 

한편 로젠택배는 ‘2017년도 국토교통부 택배서비스평가’에서 업계 내 최상위 평가등급을 받았으며, 지점과의 상생문화를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 혁신하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