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운송 효율(TTE)을 극대화 위해 최첨단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중부 내륙 교통의 요충지 청주시 서원구에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청원 서비스센터를 2월 1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원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전국 19개 사용차와 밴 공식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청원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총 면적 3,204㎡로 총 4개의 최첨단 워크 베이와 판금, 도장 전용 워크 베이를 갖추고 있다. 4개의 워크 베이 외에도 판금, 도장 작업이 가능한 전용 워크 베이가 별도 설치되어 고객들은 일반 정비에서 사고 수리까지 각종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 정비사와 차량 정비 및 고객 서비스에 풍부한 경험을 갖춘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가 배치해 전담 창구 역할을 담당한다.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를 배치해 고객의 질의 응대부터 해결까지 고객 서비스의 전 과정을 지휘하는 현장 고객 상담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하며 고객이 운행 중일 때뿐만 아니라 서비스센터에 입고하여 정비를 마칠 때까지 운행 동선 별 맞춤형 차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Trucks you can trust(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정비로 인한 고객의 운휴 시간을 최소화하고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청원 서비스센터의 오픈으로 대전, 충청 등 중부 지역 고객들에게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