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활용-O2O 통합 마케팅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 기대

▲ 이베이코리아와 이니스프리가 25일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JBP)을 갖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통합영업본부 본부장(오른쪽)과 이니스프리 심경은 영업 Division장(상무)(왼쪽)이 각 사 대표로 참석,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가 25일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대표 김영목)와 업무제휴 협약식(JBP)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O2O 통합 마케팅 등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한편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베이코리아 물류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를 비롯, 다양한 O2O 통합 마케팅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이유영 뷰티팀 팀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국내외로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대표 뷰티 브랜드가 만만 만큼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G마켓·옥션 고객층에 맞는 다양한 O2O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이니스프리 서정혁 e커머스2팀 팀장은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이베이코리아와의 협업으로 O2O 통합 마케팅 등 다양한 시도가 가능해졌다”며 “이번 협약이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