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이용 최우수 고객에게 순정 컬렉션 트럭 모델카 증정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Mercedes Service Card)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55명을 선정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트럭 모델카를 선물로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2008년부터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 도입·운영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의 90% 이상이 가입하여 이용하고 있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통해 차량을 유지, 보수하는데 경제적이고 실질적인 혜택 받고 있다. 올해 선정된 55명의 고객이 2017년 포인트로 결제하여 혜택을 본 금액은 1년간 부품 구매로 소비한 전체 금액의 평균 25%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에 따라 고객들의 총 보유 비용 절감과 안전 최우선 및 신속한 운행 복귀를 통한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애용하며 세심히 차량을 관리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커들과 동행하며 혜택을 되돌려 드리고자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