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육상철도
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카드 이용 최우수 고객에게 순정 컬렉션 트럭 모델카 증정
석한글 기자 | hangeul89109@klnews.co.kr   2017년 12월 28일 (목) 14:36:18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Mercedes Service Card)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55명을 선정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트럭 모델카를 선물로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2008년부터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 도입·운영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의 90% 이상이 가입하여 이용하고 있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통해 차량을 유지, 보수하는데 경제적이고 실질적인 혜택 받고 있다. 올해 선정된 55명의 고객이 2017년 포인트로 결제하여 혜택을 본 금액은 1년간 부품 구매로 소비한 전체 금액의 평균 25%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에 따라 고객들의 총 보유 비용 절감과 안전 최우선 및 신속한 운행 복귀를 통한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애용하며 세심히 차량을 관리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커들과 동행하며 혜택을 되돌려 드리고자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물류신문(http://www.kl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석한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인기기사
Part.2 ‘배’번호 증차 택배근로
물류센터 ‘빈익빈, 부익부’ 현상 진
아마존, 혁신과 동떨어진 정글 같은
[속보]택배노조 전면 파업 중단, 2
택배시장 1.5톤 이하 운영차량 총량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우:04157)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삼창프라자빌딩 210 (주) 물류신문사  |  대표전화 : 02-749-5445  |  팩스 : 02-749-5456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0052  |  등록연월일 : 2005년 9월 12일  |  발행인 : 장대용  |  편집인 : 김성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성우
Copyright © 2018 물류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k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