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6일 충청북도에 위치한 아리솔 컨트리클럽에서 ‘2017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Volvo World Golf Challenge 2017)’ 한국 결승전을 개최했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1988년부터 시작해 매년 40여 개국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는 볼보트럭의 대표적인 스포츠 행사다. 각 나라 지역 예선에서 선발된 각 국 우승자들은 이듬 해 스웨덴에서 진행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세계 대회 에 진출할 자격이 주어지고, 한국은 2012년부터 세계 대회 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한국 대회에는 전국의 볼보트럭 고객과 파트너사 등 400여명이 참가해  경합을 벌인 끝에, 종합 우승자 현계원씨와 메달리스트 김용호씨가 이듬해 개최 예정인 세계대회 진출을 확정 지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볼보트럭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이를 반영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