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연휴 기간 미주, 유럽, 아시아 등 해외 거점 정상 운영

10일 간의 유래없는 긴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한진 이하넥스가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온라인 해외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추석 연휴기간 해외쇼핑 이용 고객을 위한 해외거점 정상 운영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 기간 온라인 해외쇼핑 고객은 한진 이하넥스의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운송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운송료 할인 대상국은 미국, 독일, 일본, 홍콩 배대지(배송대행지역)이며, 추첨을 통해 200여명의 고객에게 최대 21,000 포인트도 지급한다. 특히, 미국 패션 잡화 등으로 인기 배대지인 뉴저지, 델라웨어의 경우 추가 운송료를 책정하는 부피무게가 면제되어 실속 있는 해외쇼핑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진에어 일본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고 예약번호를 이하넥스 사이트에 입력하면 바로 운송료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독일 배대지 1주년 기념으로 횟수 무제한 운송료 할인 쿠폰 및 독일 직구 인기 아이템의 경품 추첨 행운도 기대해 볼만 하다.

한편 한진 관계자는 “긴 연휴 기간에도 한진의 미주, 유럽, 아시아 등 해외 거점은 정상 운영하며 추석 연휴 기간에 구매한 해외상품을 한진 이하넥스를 이용하면 연휴 직후 받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미국, 영국, 일본 등 5개국 8개 지역에 해외 거점을 운영하고 있다”며 “국내외 물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인 배송대행 서비스 제공에 나서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