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가망 고객과 소통 강화 및 신속·정확한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가 기존 및 가망 고객과의 폭 넓은 소통과 고객 맞춤형 정보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고 선물 100% 증정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구현의 일환으로 고객에게 보다 더 신속·정확한 고객 맞춤형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용 고객들은 고객 차량에 꼭 필요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최신 정보를 비롯하여 서비스 프로그램 및 부품 할인 정보,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영업 본부 및 공식 서비스센터 바로 연결, 고객센터 직통 전화 연결, 스마트 채팅을 통한 고객 차량 정보 및 전화번호 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친구를 맺고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모바일 주유권을 100%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메르세데스벤츠트럭'을 검색, 혹은 링크(http://pf.kakao.com/_WpiMxl) 접속 후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오픈으로 더욱 많은 고객 및 가망 고객과 소통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극대화를 위해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다양한 탑-클래스 제품과 이를 뒷받침하는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