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있는 가격과 고객 데이터 기반해 다양한 구성품 제공

최근 남성들의 외모 가꾸기 시장이 확대되면서 주목받고 있는 남성 커스텀 토탈 패션 브랜드 스트라입스(대표 이승준)가 LG생활건강과의 제휴를 통해 그루밍 박스 정기구독 물류 서비스를 개시한다.

스트라입스 그루밍 물류 서비스는 화장품, 면도 용품 등 한가지 제품군을 정기 배송하는 타사 서비스와는 달리, 수만 명의 스트라입스 고객층의 직업과 성향, 취향 등 라이프스타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추천된 제품으로 구성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뿐 아니라 스트라입스는 지난 LG생활건강과의 전략적 제휴로 오프라인 마트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LG생활건강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남자의 모든 것, 평범한 남자를 특별하게’ 등의 슬로건으로 의류와 액세서리를 넘어 자신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무엇을 살지 잘 모르는 남성 고객들의 그루밍을 돕는 역할을 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트라입스 이승준 대표는 “바쁜 삶에서 관리가 어려운 남성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런칭했다”며 “스트라입스는 남자들의 모든 것을 케어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며, 지금까지 커스텀(개인화)라는 키워드로 성장해온 만큼 그루밍 박스 또한 개인화된 서비스로 보다 낳은 시장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스트라입스 정기 구독 물류 서비스는 남성 기준의 알맞은 제품 교체시기에 맞춰 두 가지 세트 제품이 격월로 배송되며, 구성품으로는 젠톨로지 올인원 로션, 젠톨로지 딥클린저, 쉬크 프리미엄 면도기 정품 키트, 쉬크 하이드로 라임폼 드우 등 남성들에게 필요한 총 10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물류 배송 1, 2, 6, 12개월 차에는 기본 구성품 외 특별 제품도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