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3PL/택배
CJ대한통운, “무더위? 無더위!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폭염에 지친 임직원 및 협력사 위해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 열어
신인식 기자 | story202179@klnews.co.kr   2017년 08월 10일 (목) 20:06:38

   
   
CJ대한통운이 폭염에 지친 구성원들을 위한 이색적인 여름 이벤트를 열었다.

CJ대한통운(대표이사 사장 박근태)은 서울 중구 서소문동 CJ대한통운 본사 사옥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 구성원을 대상으로 ‘CJ대한통운 임직원과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를 열고 여름나기에 유용한 다양한 제품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복날을 맞이해 무더위에 지친 임직원 및 협력사 구성원들에게 활력을 주고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복불복(福不福) 게임을 통해 시원한 수박과 아이스크림, 음료, 스탠드형 및 휴대용 선풍기, 쿨팩 등의 여름나기용 제품, 그리고 최근 스트레스 해소용 장난감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피너, 스트레스볼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CJ대한통운은 이번 행사에 CJ그룹의 핵심가치인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산지에서 직송한 수박과 지역 생활협동조합에서 생산한 아이스크림을 상품으로 준비했다. 또한 풍기인견이불, 친환경 탈취제, 천연비누 등 사회적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참여자들에게 제공하고 그 의미와 가치를 소개함으로써 사회적 기업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상품 접근성을 확대시켰다.

또한 행사장 한 켠에는 참가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부금 모금 행사도 동시에 진행됐다. 모금된 기부금은 CJ대한통운 임직원의 명의로 CJ그룹의 기부플랫폼인 ‘CJ도너스캠프’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CJ대한통운은 휴가지를 배경으로 한 별도의 포토존을 마련해 즐거움을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구성원들은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뒤 각자의 SNS(Social Network Service)에 올려 동료 및 지인들과 공유하고 소통하는 등 흥미로운 시간을 보냈다.

매년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는 CJ대한통운은 이번 본사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1주일 간 전국에 있는 CJ대한통운 택배터미널, 물류센터, 항만 등 현장 근무자들에게도 수박과 아이스크림, 음료 등을 나눠 더위를 식힐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지친 구성원들에게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넣고자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사회적 기업 제품 소개 및 기부 코너를 통해 상생과 나눔의 사회적 가치를 더했다”며 “앞으로도 ‘신바람 나는 일터’를 조성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고 구성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J대한통운은 유연한 조직문화 구축 및 즐거운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참여형 활동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사업 부문별로 매년 봄, 가을철 체육대회, 퀴즈대회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해 구성원간 원활한 소통을 이끌어 내며 조직문화 혁신 및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전국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동호회 페스티벌을 개최해 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활기찬 업무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 물류신문(http://www.kl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신인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인기기사
‘2017년 추석’, 택배 전쟁 본격
택배시장 징벌적 벌금, 수익에 최대
전문가들이 말하는 인천·경기 지역 물
CJ대한통운, ‘새벽배송’ 시장 키운
큐익스프레스 김포고촌으로 물류센터 확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우:04157)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삼창프라자빌딩 210 (주) 물류신문사  |  대표전화 : 02-749-5445  |  팩스 : 02-749-5456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0052  |  등록연월일 : 2005년 9월 12일  |  발행인 : 장대용  |  편집인 : 김성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성우
Copyright © 2017 물류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k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