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난방 효율 높이고 사생활 보호해 고객 관심 급증

한샘이 부엌가구를 넘어 종합 홈 인테리어 제품인 현관 중문 신제품을 선보인다.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한샘플래그샵, 한샘리하우스 등 오프라인 매장과 TV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중문 신제품 ‘게이트 더 뷰(Gate the Vie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 중문 시장이 전년 대비 약 10% 성장한 6000억원으로 추산하고 , 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샘이 이처럼 중문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중문이 외부 공기를 차단, 여름과 겨울 냉난방 효율을 높이고 장마철이면 습기로 인한 현관 새를 차단하는 등의 장점 때문이다. 또 현관과 거실을 분리,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집안 소음이 밖으로 새어나가는 것을 막아줘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따라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게이트 더 뷰’ 중문은 기본 장점에 더해, 최근 유행하는 모던스타일의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갖춰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한샘은 지난해 출시 제품 대비 약 20mm 얇은 60mm 두께의 프레임을 사용,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한샘은 이번 신제품 중문 판매에 따라 직 배송 물류서비스와 직접 시공 및 설치 물류 시공기사 실명제등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꼼꼼한 설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사철인 봄∙가을에는 가구수요가 증가하는 반면 냉난방 효율이 중요한 여름과 겨울은 중문 수요가 높아진다”며 “성수기 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신제품을 출시한 만큼 한샘 오프라인 매장, TV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중문은 블랙, 다크그레이, 화이트, 라이트베이지, 스카이블루 등 총 7가지 프레임색상 선택이 가능하고 중형(20~30평형, 1050~1500mm), 대형(40~50평형, 1501~1800mm) 기준 각각 117만 9000원, 127만 9000원의 가격으로 고객을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