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어울리는 자연의 베이지 색상 ‘로미오’ 소파 할인

▲ 로미오 4인 소파.
고품격 수입종합가구를 판매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COOL(쿨)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무스디자인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 보인 상품은 내추럴한 베이지 컬러의 실용성과 편안함까지 갖춘 이태리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폴로디바니의 ‘로미오’ 소파.

로미오 카우치 소파는 기존 600만 원대에서 44% 할인된 400백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4인 소파는 500만 원대에서 카우치 소파와 동일하게 44% 할인율을 적용한 300백 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 3인 소파는 기존 300만 원대에서 40% 할인된 10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미오 소파는 천연 가죽을 사용, 통기성이 좋아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던한 실루엣에 이태리 스타일의 섬세한 디테일이 더해져 심플한 듯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헤드레스트(머리 받이)에 각도 조절 기능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체형이나 자세에 따라 높이와 각도를 조절해 편안한 착석감도 갖췄다. 로미오 소파는 3인용, 4인용 그리고 카우치 3가지 타입으로 출시, 거실 크기와 공간 활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물류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