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지속가능발전 공공기관상’ 수상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지난 16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17 제11회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에서 2년 연속 ‘국가지속가능발전 공공기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 한국언론인협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운영본부가 주최하는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은 지속가능한 기업경영 활동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평택항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항만인프라 구축 노력, 신규항로 개설을 통한 교역 다변화, 항만 활성화 촉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창업취업지원 운영, 지역주민와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정훈 전략기획팀장은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지속가능 성장을 도모하며 기업과 지역사회가 동반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라며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확대, 실천하는데 함께 노력해준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활동과 항만 활성화를 이끌어 평택항과 지역사회가 동반성장 하는데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오는 25일부터 평택항 물류 활성화 촉진을 위해 홍콩, 인도 현지에서 선·화주 비즈니스 물류 설명회, 유관기관 간담 등을 펼치며 동남아 화물유치와 시장 다변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