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부산항 가까워…다양한 창업서비스 제공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첫 부산지역 거점인 부산중앙점을 부산시 중구 중앙동에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카페24의 25번째 지점이자 서울을 제외한 광역시에서는 대전, 대구, 광주에 이어 4번째 거점이다.

부산중앙점은 부산1호선 중앙역, KTX 부산역과 가까워 대구, 울산 등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부산항도 근접해 중국이나 일본, 동남아 등 해외 비즈니스에 우수한 입지를 갖췄다.

이를 통해 카페24는 쇼핑몰 창업과 운영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입주 고객들은 개별 사무공간과 함께 제품 촬영 스튜디오, 미팅룸, 카페테리아 등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건당 1,600원의 저렴한 택배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전문 교육과 일대일 컨설팅 등 쇼핑몰 창업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도 무료로 제공된다.

카페24 창업센터 박진영 팀장은 “창업자들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전국 어디서든지 쉽고 편리하게 카페24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교육프로그램과 컨설팅 등 온라인 창업에 특화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 카페24 창업센터가 온라인 창업 성공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24 창업센터 부산중앙점 입주와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카페24 창업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