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18일까지 서울/경기, 부산/경남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개최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4월 3일부터 18일까지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6개 지역(서울/경기, 대전/충남, 제천/강원, 광주/전남, 대구/경북, 부산/경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The new Arocs) 에어서스펜션 카고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제품 출시 전 진행하는 바디빌더 테크 투어에 이어, 제품 출시 후 운송 업무에 바쁜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특장에 강한 고효율 프리미엄 뉴 아록스(The new Arocs) 에어서스펜션 카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뉴 아록스(The new Arocs) 에어서스펜션 카고는 출시 전 진행된 바디빌더 테크 투어를 통해 국내 고객들의 니즈 및 특장업체의 요청을 제품에 대폭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업체의 특장과 호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국내 특장 사양에 맞게 설계된 고장력 프레임 샤시를 비롯해 PSM(특장 기능 전자 제어 모듈), 추가 배선 박스, 브라켓, 더미스위치 등 특장 패키지를 제공하여 특장 업체와 고객의 특장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로드쇼를 통해 현장에서 선보이게 되는 뉴 아록스(The new Arocs) 에어서스펜션 카고는 유로 6직렬 6기통 엔진과 효율과 내구성이 뛰어난 자동 12단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ercedes PowerShift 3) 변속기, 4-bag 타입 에어서스펜션을 장착하여 화물 운송의 안정성을 확보한 동시에 탁월한 주행 승차감과 최적화된 핸들링을 제공하는 트럭이다.

이번 로드쇼에는 뉴 아록스(The new Arocs) 2843L 6x4 스트림스페이스(StreamSpace), 뉴 아록스(The new Arocs) 3551L 8x4 클래식스페이스(ClassicSpace) 2개 모델이 전시되며 고객들은 현장에서 차량 특장점, 첨단 안전장치, 특장 관련 상담 등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구매 상담 또한 가능하다. 한편, 이번 로드쇼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