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체험단 100명 모집 통해 제품 마케팅 강화


종합 홈 인테리어 설치 물류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기능성 라인으로 출시한 알러리스 침구세트 6종을 선 보이고, 자사 한샘몰을 통해 체험단 100명을 19일까지 모집하는 등 새롭게 출시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기능성 침구로 알러리스(Allergy+less)란 브랜드를 통해 알러지 차단을 뜻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10㎛ 이하(머리카락 지름은 50~70㎛)의 촘촘한 고밀도 섬유조직으로 제작돼, 알러지를 유발하는 각종 유해물질과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독일 알러지천식협회, 공인인증기관 FITI 테스트 등 공신력 있는 기관의 기준을 통과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한샘은 알러리스 침대 출시에 대한 자신감으로 10일부터 1차, 2차로 나누어 총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 1차는 16일, 2차는 17일부터 23일까지다. 참여를 원하면 한샘몰 가입 후, 체험단 모집 소식을 개인 SNS 또는 커뮤니티 등에 스크랩 후 올리면 된다.

한샘몰 관계자는 “봄철에는 특히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 환기와 이불 세탁이 쉽지 않은 만큼, 알러지를 케어해주는 기능성 침구를 추천한다”며 “이번 한샘 알러리스 체험단 모집 역시 제품에 대한 평가를 통해 무늬만 기능성이 아닌 실제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