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401 ‘팜패드’로 탄탄, 유로 402은 ‘필로우탑’에 소프트

종합 홈 인테리어 설치물류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한샘플래그샵, 인테리어대리점,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종 매트리스 ‘유로 401’과 ‘유로 402’ 2종을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내 놓은 제품들의 경우 국내 선보여 있는 매트리스 부문에서 경쟁력 있는 가격,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가성비가 높다”고 강조했다.


한편 ‘유로 401’은 고객이 누웠을 때 탄탄한 느낌을 준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섬유질로 만든 천연소재 ‘팜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탄탄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온돌, 돌침대 등 딱딱한 장소에서 수면을 취했던 고객이 매트리스 구매 계획을 세웠다면 고려해 볼만하다. 매트리스를 7개 구역으로 나눠 스프링 경도를 다르게 만들었기 때문에 어깨, 허리, 엉덩이 등 신체 부위별로 더욱 편안하게 받쳐준다는 점도 특징이다. 몸에 닿는 부분에는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 ‘텐셀 니트’를, 그 아래에는 양모를 넣어 통기성과 보온성을 높였다. (K : 119만 9000원, Q : 109만 9000원, SS : 74만 9000원)

또 다른 제품 ‘유로 402’는 매트리스 상단에 필로우탑(Pillow-Top_타퍼와 같이 매트리스 위에 올리는 형태)을 추가로 올려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이 제품은 매트리스를 7개 구역으로 나눠 스프링 경도를 다르게 한 것은 물론, 추가로 총 900여개의 ‘초고밀도 트리플 포켓 스프링’을 사용해 더욱 섬세하게 몸을 받쳐준다. 특히 포켓스프링은 일반스프링과 달리 각각 연결되어 있지 않고 따로따로 움직이기 때문에 옆 사람이 뒤척일 때 흔들림을 최소화한다. (K : 99만 9000원, Q : 89만 9000원, SS : 64만 9000원)

한샘 관계자는 “2011년 ‘컴포트아이’(Comfort. i)를 선보이며 매트리스 시장에 진출한 만큼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의 매트리스를 지속적으로 내 놓고 있다”며 “수면환경에 잘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통해 직접 체험하고, 전문적인 상담서비스을 받아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