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부품 3~4종 구성…개별 구입보다 저렴해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 조규상)는 경제적인 방법으로 차량을 안전하게 유지, 관리할 수 있는 '2017 부품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유로6 모델 고객을 위한 Top3패키지’는 엔진오일과 연료필터, 오일필터로 구성되었으며, 개별 구입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유로6 이전 모델을 위한 Top4 패키지’는 Top3패키지에 난방·먼지필터, 에어클리너, 와이퍼 블레이드 등 18개 소모품 중에 1종을 선택하는 플러스원(+1) 구성이며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유로6 모델 고객을 위한 필터 패키지’는 에어컨 필터와 에어드라이어 또는 수분분리기를 선택해 2종 또는 3종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측은 “Top4 패키지는 기존에 유로6 이전 모델 보유 고객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로 할인 혜택을 평균 16%에서 20%로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로6 모델 보유 고객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Top3와 2종 또는 3종으로 구성이 가능한 에어컨 필터 패키지는 개별 구입 시 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번에 출시한 패키지는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보증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컨트랙트’의 약정 기간이 만료됐거나 운행 거리가 많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지난 1월, 주요 부품 11종 가격 인하에 이어 이번 부품 패키지를 추가로 출시하는 등, 고객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제품을 소유하는 동안 총 보유 비용(TCO) 절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신뢰의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