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톤 트럭 전용오일 출시 기념, 푸짐한 선물 이벤트 열어

▲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오른쪽)이 1등 당첨자 배경민씨에게 직접 경품을 증정, 기념촬영에 나섰다.

육상물류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인 윤활유 전문 제조, 판매 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 출시 1주년을 기념, ‘시티 오브 드림즈 (City of Dreams)’ 캠페인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경품 증정식을 진행 했다.

이번 캠페인 이벤트는 국내 물류시장 주류를 이루는 1톤 소형트럭과 함께 새 비즈니스를 시작한 자영업자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지난해 11월14일부터 2개월 동안 진행, 1톤 트럭 운전자들이 트럭을 운행하면서 겪은 특별한 추억이나 트럭과 함께 시작하는 새로운 희망에 관한 사연을 응모 했었다.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사이먼 리즈 사장은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은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에 보내준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마련됐다”며 “예상외로 많은 고객들이 ‘모빌 델박 시티’의 우수한 성능과 제품력을 경험하고 있음을 체감할 수 있어 매우 의미가 있었다. 앞으로도 든든한 파트너로 고객들이 비용 효율적인 차량 관리는 물론 장기적으로 비즈니스에 실질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소형트럭 전용 ‘모빌 델박 시티’는 세계적 명성의 디젤 엔진오일 브랜드인 ‘모빌 델박 (Mobil Delvac)’의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이다. 대형트럭과 일반 승용차 위주로 형성되어 있던 국내 디젤 엔진용 윤활유 시장에서 90여 년의 모빌 델박 브랜드의 기술력이 응집되어 탄생한 이번 제품은 급제동 및 언덕길 주행이 잦은 시내 도로 주행환경에 적합하며 화물이 적재된 소형트럭의 고출력 주행에 최적화 되도록 개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우수작으로 선정된 1등 당첨자(1명)에게는 김치냉장고, 2등 당첨자(2명)에게는 LED TV, 3등 당첨자(5명)에게는 로봇청소기 경품이 증정됐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